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큐밍이 선보이는 현대적 케어라이프 2017-05-11
에어비앤비부터 우버까지. 공유경제와 같은 최근 트렌드를 보면 공통적으로 느껴지는 변화가 있습니다. 더 이상 사람들은 무언가를 자신의 것으로 소유하는 데에 집착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누구의 이름표가 붙어있는 것이든 간에, 내가 필요한 때에 필요한 만큼만 사용할 수 있다면 그만입니다. 내 생활 패턴에 맞춘 합리적 소비, 미니멀 라이프의 한 풍경으로 렌탈 서비스에 대한 관심도 증가했습니다. 소유에서 경험으로의 소비자 가치변화를 놓치지 않고 현대렌탈케어의 환경가전브랜드 ‘큐밍’이 등장했습니다. 현대백화점그룹 DNA를 이어받아 쟁쟁한 경쟁자들을 비집고 등장한 루키, ‘큐밍’을 소개하는 광고 캠페인이 시작되었습니다....
케이뱅크, 금융의 새로운 상식을 열다 2017-04-17
금수저, 흙수저라는 말, 자주 들어보셨을 겁니다. 세습적으로 물려받은 부 없이는 출세하기 어려운 씁쓸한 현실을 대변하고 있는 수저론은 이 시대가 평범한 사람들에게 주는 상실감을 여실히 드러내고 있죠. 이런 상실의 시대에 전통적으로 부의 축적 수단인 은행마저도 해를 거듭할수록 낮아지는 예금 금리로 인해 재테크수단으로서 역할을 잃게 되었습니다. 요즘 사람들에게 은행 이자 수익으로 여유로운 생활을 하는 건 다 지나간 옛날 이야기니까요. 이렇게 시중은행에 대한 기대가 하락한 시대에 케이뱅크는 ‘제 1금융권 1호 인터넷은행’ 이라는 거룩한 수식어를 가지고 소비자 앞에 등장했습니다. 그리고 금융의 새로운 상식으로 은행에 대한 사람들의 바람을 실현해 나가겠다는 당찬 포부를 브랜드 런칭 캠페인 전면에...
#IONIQ Tribe. 새로운 라이프로 갈아탄 사람들 2017-04-11
아이오닉 트라이브 캠페인은 80여명의 실제 유저들의 스토리를 바탕으로 하는 영상콘테츠와 온라인 콘테츠 그리고 유저 피규어를 활용하는 오프라인 전시 콘텐츠까지 전기차와 하이브리드차를 타는 유저들만이 느낄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의 순간들을 말하고 있다. 실제 아이오닉 출고 고객이라는 진정성과 그 유저들의 모습을 3D 프린팅 피규어로 보여주어, 새로운 방식의 테스티모니얼로 아이오닉 트라이브를 표현했다. 실제 유저들의 인터뷰를 보면 전기차와 하이브리드차로 인해 작은 차이지만 그들의 생활패턴과 습관 그리고 생각까지도 바뀌는 모습에서 단순한 이동수단의 차이가 아닌 라이프를 만들고 경험하고 있는 유저의들만의 새로운 라이프를 볼 수 있었다. 아파트화단에서 배기가스를 신경 쓰지 않고 ...
깨끗함의 차원이 다른 직수 LG퓨리케어 정수기 2017-03-31
2016년 LG퓨리케어 정수기 캠페인은 빅모델 전략 혹은 "깨끗함"에 대한 비슷한 메시지에 머물던 기존 정수기 광고의 틀을 깨며 실제 매출증대를 일으키는 크리에이티브의 힘을 보여주었습니다. 2017년 LG전자는 또 한번 소비자들에게 퓨리케어 정수기를 구매해야 하는 이유를 제공합니다. 모든 물을 직수로 나오게 하는 기술에서 더 나아가 업계 최초로 직수가 흐르는 모든 배수관(직수관)을 교체해주는 서비스를 선보입니다. 2017년 캠페인 목적은 소비자에게 [필터 교체]에 대한 기존 니즈와 이슈를 넘어 [직수관 교체]라는 새로운 니즈를 만들고, 이슈화 시키기....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마카다미아라떼 2017-03-29
2016년 3월, “신선한 커피맛은 로스팅 후 단 10일”이라는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한국야쿠르트의 콜드브루는 성숙기 시장으로 들어서던 커피시장에서 큰 이슈를 만들며 출시하였습니다. 콜드브루는 ‘아무리 좋은 커피라도 신선도를 잃으면 가치가 없다’라는 커피 철학을 가진 2015년 US 바리스타 챔피언인 찰스바빈스키와 함께 제품 개발단계에서부터 손을 잡아 콜드브루 by 바빈스키의 시대를 열게 되었습니다. 실제 콜드브루 제품에도 로스팅일자 스티커를 붙여서 소비자들이 커피를 마시기 전에 신선한 커피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차갑게 내려 뜨겁게 성장한 콜드브루 by 바빈스키의 2017년 3월, 새로운 콜라보 제품은 콜드브루 커피에 마카다미아를 넣은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마카다미아 라떼`를 출시하였습니다....
1cm의 공간이 만드는 혁신 ‘블랙야크 스페이스 GTX’ 2017-03-13
블랙야크의 2017년 S/S 시즌 첫 광고가 3월 1일 온에어되었습니다. 이번 공개된 CF의 주인공은 워킹화 ‘스페이스’입니다. ‘스페이스’는 제품명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제품 중창에 비워진 ‘1cm의 공간(SPACE)’이 특징입니다. 블랙야크는 이 1cm의 작은 공간을 비워둠으로써, 기존 제품들보다 더 획기적으로 충격을 분산시키고, 열기와 습기를 쉽게 내보내 어떤 노면에서도 안전하고,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한, 혁신적인 워킹화 제품을 탄생시켰습니다. 이번 스페이스 광고는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워킹화 광고를 하는 데 ‘군무’를 컨셉으로, 그것도 ’실내에서’ 촬영했다는 점이 상당히 주목할만합니다. S/S 시즌에는 다양한 아웃도어 브랜드들의 워킹화 광고가 집행됩니다....
현대카드 ‘카드의 방향을 바꾸다’ 캠페인 2017-03-10
2017년 2월 1일,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던 한 편의 광고가 공개되었습니다. 누구나 다 아는 중력의 법칙에 의하면 모든 것은 위에서 아래로 떨어져야 하지만 ‘화면 우측에서 중앙을 향해 뛰어오르는 한 명의 사람’과, 고개를 꺾고 보도록 만드는 ‘세로형 자막’까지. ‘방송사고가 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스칠 즈음, 속마음을 다 안다는 듯 “지금 이 광고, 화면 돌려버리고 싶죠?” 라고 완성되는 자막에 괜히 안심하게 되는 광고. ‘현대카드가 돌아버린 이유’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던 런칭 편을 시작으로, ‘돌아버린 디자인’과 ‘더욱 돌아버린 혜택’에 대한 내용을 담은 본편까지, 바로 현대카드 ‘카드의 방향을 바꾸다’ 캠페인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미디어윌 네트웍스 알바천국 `주휴수당 습격사건 캠페인` 2017-02-15
알바천국에서 주휴수당 관련 모든 제보를 받습니다. 알바에 대한 우리 사회의 인식을 바꾸기 위해 지난 5월 ‘새 알바문화를 켜다’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선보였던 알바천국에서 ‘알바천국 주휴수당 습격사건’을 후속 캠페인으로 론칭 했습니다. ‘주휴수당’은 주 15시간 이상 개근하면 하루치의 임금을 받으면서 쉴 수 있는 알바생의 기본 권리이지만, 알바생 10명 중 6명은 받지 못하고 있을 만큼 우리 사회에서 제대로 지켜지지 않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따라서 알바천국은 ‘제보’형식의 프레임을 통해 주휴수당과 관련된 모든 제보를 받고, 주휴수당을 지급하는 업주를 찾아가 칭찬해주는 캠페인을 펼치며 알바생들이 정당한 권리를 인정 받으며 일할 수 있는 ‘새 알바문화’를 정착 시키고자 하였습니다....
동원 개성왕새우만두 TVC <만두엔 새우가 왕이다>편 2017-01-06
동원 개성왕새우만두 새 TV광고가 12월 17일 첫 전파를 탔다. 동원 F&B는 지난 9월 출시한 개성 왕새우만두의 이달 누적 매출이 100억원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되는 등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어 TV광고를 제작 했다고 밝혔다. 개성 왕새우만두는 기존의 고기만두가 아닌 새우로 만든 최초의 냉동만두로 탱글탱글한 새우를 갈지 않고 통살이 큼지막하게 들어가 식감이 뛰어나고 맛이 담백한 것이 특징이다. ‘만두’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만두는? 아마 10명중 9명은 오랫동안 먹어온 고기만두를 떠올릴 것이다. 이미 만두시장은 오랜 시간 동안 고기만두간의 치열한 경쟁이 지속되고 있는 상황이다. 더 이상 새로울 것이 없는 비슷비슷한 고기만두싸움에서 싸움의 장을 고기가 아닌 새우로 바꿔보고자 탄생한 것이 바로 개성 왕새우만두이다....
자신감있는 메세지. 콘덴싱이 옳았다 2016-11-01
어느덧 성큼 추운 겨울이 다가오고있는 것 같다. 보일러광고가 드디어 TV전파를 타는 것을 보면 계절의 변화를 새삼 느낄 수 있는 것 같다. 2016년 보일러광고의 첫 스타트를 끊은 곳은 경동나비엔이었다. 과거 "아버님댁에 보일러 놔 드려야야겠어요"라는 감성광고캠페인으로 소비자들에게 깊이 각인이 되어있는 경동나비엔은 작년까지 `국가대표보일러`라는 슬로건아래 꾸준하게 캠페인을 집행해오고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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