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ZINE

> 광고논평
광고논평 광고논평 광고리뷰 제작후기
(5월 우수) VR 그리고 그 이상 갤럭시 s8 , `Samsung Galaxy S8 - Ostrich 편` 2017-05-21
이 광고는 메시지 전달이 정말 좋다고 할 수 있다. ‘미디어가 곧 메시지이다.’를 제대로 보여주는 광고이다. 타조라는 동물을 끌어 들여 VR이 가지는 상품의 가치와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로 ‘삼성은 할 수 없는 일을 할 수 있다.’ 라는 삼성의 기업의 브랜드를 강조하고 가치를 상승시키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은 광고라고 생각한다....
에어비앤비 별을 보다 2017-05-21
에어비앤비에서 가장 추구하는 내용은 에어비앤비와 함께 잊지 못할 여행을 시작하는 것, 주변 또는 멀리 떨어진 장소에서 벌어지는 모험들을 함께하는 것이다. 에어비앤비는 국내를 비롯한 국외에서의 숙박예약을 보다 질 높고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다....
사랑은 오늘도 맑음 by맑은티엔 2017-05-21
대중적으로 주목을 받지는 않지만 국내 애니메이션 제작 기술은 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는다. 애니메이션 제작으로 유명한 일본에서도 한국에 하청을 많이 맡기고, 디즈니나 픽사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애니메이션 제작사 작품에서도 한국인이 참여한 흔적은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 그것을 증명이라도 하듯 맑음티엔은 고퀄리티의 애니메이션을 내세워 광고를 냈다....
SPC 해피포인트 광고 2017-05-21
- Happy point 광고를 한번씩 TV에서 보았을 것이다. - 이 작품은 이민정이라는 배우를 내세워 당신에게 행복한 포인트를 주겠다.
(‘Happy Point TO You’) 라는 따뜻한 의미를 지니고 있다. 그러나 이 광고에 대해서 다시 생각해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이 광고의 노래는 빅뱅이 부른 Dirty Cash(2006)의 노래를 가져다 쓰고 있다....
강요가 아닌 사랑으로 2017-05-21
자신의 건강에도 타인의 건강에도 이로울 것이 하나도 없는 것을 알면서도 끊지 못하는 담배. 실제로 한국의 15세 이상 흡연율은 21.6%로 OECD국가 중에서도 상위권에 속한다. 그래서 그런 것일까 금연 캠페인이 날이 갈수록 점점 충격요법을 가하고 있고 담뱃값에 흡연 경고 그림을 부착하고 담뱃값을 인상하는 등의 여러 가지 노력이 계속 이루어지고 있다....
무엇이 가장 중요할까? 2017-05-20
실생활에서 불편함을 해소해 주는 제품, 어느 집단의 주로 쓰는 제품, 스피드가 생명인 사회에서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제품 등등은 주로 제품 광고에 쓰인다. 하지만 우리는 매일 매일 사용하고 어느 집단이든 사용하고 없으면 불편한 것이 있다. 바로 의자이다. 이렇게 자주 쓰는 의자는 광고가 몇 없다. ‘의자는 앉는 곳이 전부 의자다.’ 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많을 것이다....
프링글스 - 프링글스 또띠아 편 2017-05-19
제가 생각했을 때 과자의 특징을 잘 살릴 수 있었던 이유로 첫 번째로 광고의 시각적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반적으로 또띠아가 가지고 있는 색감을 과자 포장에 사용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노란 단색의 배경으로 과자를 광고해 색깔만으로 과자의 특징을 잘 살렸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노란색을 이용한 색감으로 광고의 시선을 확 끈 것이 효과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결혼은 행복의 시작? 2017-05-18
부모님의 그늘에서 벗어나 평생을 함께 할 인생의 동반자와 함께 하나의 가정을 꾸리는 일의 시작 바로 결혼이다. 결혼은 누구에게나 축복 받을 만한 일이고 행복의 시작이라 말할 수 있다. 이번 공익광고협의회 결혼에서는 결혼은 행복의 시작, 작은 결혼식으로 시작해보자 라는 광고를 선보였다....
(5월 우수) 에이스침대 꾸준한 캠페인전략의 이용 2017-05-17
외국의 광고에는 기업 및 서비스, 제품을 광고하는 제품들이 많이 나온다. 하지만 외국의 대표적인 광고의 사례인 코카콜라, 펩시콜라, got milk 등 대표적인 및 프로모션 광고들은 대게 오랫동안 한 이야기를 전달하고자하는 캠페인 전략을 사용하는 광고의 사례가 성공의 요인으로 작용한 작품들이 많다고 생각한다....
사이다를 마신듯 시원한 현실반영! 2017-05-16
우리나라 국민 중 대다수는 정의로운 나라를 꿈꾸며, 평화로운 나라에서 살기를 희망하고, 공부를 잘해야 하는 나라보다는 공부를 하고 싶게 하는 공부하기 좋은 나라를 원하며, 아이를 키우면서 보육걱정을 줄이고, 경력단절을 걱정하지 않는 나라를 소망할 것이다.
...


1/371    1  2  3  4  5  6  7  8  9  10       


국내CF

해외CF

국내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