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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인삼공사 추석 명절 캠페인
추석, 명절에서 ‘연휴’로
민족대명절로 불려온 추석이지만, 명절로서의 의미는 점점 줄어들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이제는 추석을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보다는, 그저 연휴의 하나로 인식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더군다나 2018년 추석은 월드컵/아시안게임 등 국가적 행사의 직후였기에, 추석 명절 분위기를 조성하고 선물 수요를 유발하는 것에 많은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었다.
정관장의 모델, 선물에 담긴 마음을 전하다
가족을 위한 추석 선물을 고를 때면 그 동안의 감사함, 사랑, 미안함, 건강 기원 등 많은 마음을 담아 준비하지만, 막상 선물을 준비할 떄는 머쓱하여 마음을 그대로 전달하지 못하기 마련이다. 이번 캠페인은 그러한 추석 선물에 담긴 마음을 정관장의 모델이 대신 전해주는 모습을 감동적으로 그려내었다. 모델들은 정관장 선물이 되어, 그 선물에 담겨진 마음을 전한다. 딸이 엄마에게 주는 선물에 담긴 애틋한 마음을 그린 ‘안성기 편’, 무뚝뚝하지만 따뜻한 마음이 담긴 장인이 사위에게 주는 선물을 그린 ‘김성령 편,’ 부부 간의 귀여운 마음을 담은 ‘정해인 편’까지. 정관장의 메인 모델 3인방이 총출동하여 그 마음을 전했다. 특히, 모녀의 마음을 담은 안성기 편은 우수 어린 연기로 이미 촬영 현장에서부터 많은 스태프를 눈물짓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추석엔 마음을 주세요, 정관장
가족 간의 솔직한 마음과 이를 전하는 모델의 완벽한 연기. 이 두 요소를 통해 금번 캠페인은 추석을 다시금 가족의 마음을 전하는 명절로 인식하게끔 하는데 성공하지 않았나 조심스레 판단해본다. ‘추석엔 마음을 주세요’ 라는 메시지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명절에 소중한 사람들에게 자신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용기를 내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지난 추석 가족에게 온전히 자신의 마음을 전달하지 못한 당신, 다음 명절엔 정관장으로 마음을 표현하시는 건 어떠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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