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KAKA015 대한민국 대표 피로 회복제로 산다는 것! 수년간의 박카스 광고들은 사람들에게 박카스의 이미지를 확실히 형성시켜주는 데에 치중되어 있었다. 덕분에 사람들은 박카스 하면 특정한 이미지를 생각해낼 수 있었고 이것은 박카스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로 연결되었다. 결국 대한민국 사람들이라면 대부분 박카스에 대해 호의적인 태도를 갖게 되었다. 그러나 한 가지 박카스에게 풀지 못한 과제는 매출 부분이었다. 박카스에 대한 이미지는 충분히 긍정적이고 호의적인데 판매부분에 있어 매출 증가가 크게 이루어지지 못한다는 지적이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