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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한 약재로 흔들림 없는 멘탈관리”
  광동 우황청심원 신규 캠페인 온에어
누구나 인생을 살다 보면 불안하고 초조해 지는 순간과 마주하기 마련입니다. 이런 순간에 광동 우황청심원은 침착함과
집중력을 갖게 해 자신의 능력을 강화해 준다는 점에서 “당당한 자신감”을 주목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우황청심원은 더 이상 불안하고 초초할 때 먹는 비상약이 아니라 “멘탈 관리제”로서 관점으로
새로운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지난 2016년 4월 2일 인천 송도에서 광동 우황청심원의 새로운 캠페인 촬영이 진행되었습니다.
광동 우황청심원 TVC에서는 쏟아지는 함성과 조명으로 공연을 시작하는 싱어, 면접관 앞에서 무용 시작하는 발레리나,
결정타를 앞두고 걸어나가는 골프선수, 대학교 강의실을 들어서며 고백을 준비하는 남자, 승패를 가르기 위해 대국장으로 들어서는 바둑기사 등 사람들의 인생 속에서 “흔들림 없어야 하는 순간”을 포착했습니다.
영상 속 모델들은 매일매일 스스로와의 싸움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는 현대인을 대변하고 있는데요. 인생은 멘탈게임이기 때문에 승리로 이끌려면 강인한 멘탈이 필요합니다. 강한 정신력으로 인공지능과의 대국에서 신의 한 수를 둔 이세돌 9단처럼 말이죠.

이번 캠페인은 멘탈 게임에서 승리하고픈 사람들의 마음을 읽어내, 광동 우황청심원의 진정한 가치인 ‘당당한 자신감’
공감되게 전달했다고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TVC 후반에서는 광동 우황청심원의 귀한 약재를 신뢰감있게 소개하고 있습니다. ‘귀한 약재’야 말로 흔들림을 극복하고
자신감있는 존재로 만들어 주는 광동 우황청심원의 ‘핵심’입니다.

촬영장에서는 ‘귀한 약재’에 관한 에피소드도 있었는데요. 당시 촬영장으로 공수해온 ‘우황과 사향’은 약 8천만원 상당으로 약재 중에서도 ‘가장 귀한 약재’의 면모를 한껏 드러냈습니다.

귀한 약재를 안전하게 관리하기 위해 이른 새벽부터 늦은 저녁 촬영이 끝날 때까지 긴장을 늦출 수 없었습니다.
광동제약이 4월부터 TV광고로 선보인 광동 우황청심원 광고는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벌써부터 소비자 반응이
뜨겁습니다.

광고포털사이트 TVCF(www.tvcf.co.kr)의 소비자반응조사결과 ‘AD컨슈머리포트’에 따르면 TV광고에 대해
‘광고에 대해 전반적으로 만족한다, 광고가 신뢰가 간다, 광고 카피가 마음에 든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김민정(가명, 43세)씨는 “보다 젊고 열정적인 모습을 표현해 광동의 새로움과 신선함이 더해졌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주요 항목에서는 ‘광고만족도’ 항목에서 5.18점(7점 만점)으로 동종업종 평균인 4.91점 보다 높게 나타났으며,
‘광고신뢰도’ 항목에서도 5.04점(7점 만점)으로 동종업종 평균인 4.62점 보다 훨씬 높게 나타났습니다.
광동제약과 광고회사 이노션의 노고 속에서 탄생한 새로운 캠페인!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한 수 위의 멘탈’을 광동 우황청심원과 함께 만나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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