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기사 CF보기
목록보기






맘스터치 화이트갈릭버거 : 묵직한버거 편
작성자: SYJ961205

 

`묵직한 햄버거` 맘스터치 화이트 갈릭버거

 


맘스터치는 크림처럼 부드러운 화이트 갈릭 소스에 프리미엄 더블햄과 통가슴살 패티를 곁들인 신제품 ‘화이트 갈릭버거’를 출시했다.

1. 햄버거가 얼마나 무거우면 팔에 근육이 생길까 ?

맘스터치 화이트 갈릭버거 광고 중 손호준이 매우 무겁다는 듯이 비장한 표정으로 햄버거를 들자마자 팔에 근육이 생기는데, 햄버거의 속이 꽉 차 무겁다는 것을 강조하는 장면이 나온다.
이 광고를 본 사람들은 정말 햄버거가 타사 햄버거보다 속이 꽉 찼을까? 하는 궁금증과 호기심을 갖게 되는 것이다.
그 호기심의 결과로 실제 SNS에서 사람들의 맘스터치 화이트 갈릭버거 인증 후기가 종종 보이곤 한다.
맘스터치는 이미 ‘싸이버거’로 타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 브랜드와의 차이가 입증된 브랜드이고, 이번 신상품은 그에 걸맞은 상품이다.

2. ‘빠르게 보다 올바르게’ - 사진과 실물이 가장 가까운 브랜드, 맘스터치

우리나라만이 아니라 외국에서도 실물과 차이가 있는 패스트푸드점의 과장광고는 많은 비판을 받고 있다.
그런데 맘스터치는 광고나 SNS, 실제 소비자들의 의견에서도 사진과 실물이 매우 흡사하여 타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차별성이 입증 된 브랜드이다. 실제로 이번 신상품 화이트 갈릭버거 광고에서는 햄버거가 무거워서 햄버거를 들고 있는 소비자들의 팔 근육이 발달 된 듯한 장면은 맘스터치라는 브랜드와 타 브랜드의 차이점을 강조하면서 햄버거의 질에 대한 믿음을 준다.
그래서 사람들은 맘스터치라는 브랜드를 상기할 때 ‘알찬 햄버거’ 라고 떠올리게 된다.

3. 배우 손호준과 맘스터치의 콜라보레이션

맘스터치는 배우 손호준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손호준은 케이블 드라마 <응답하라 1994>와 예능 <삼시 세끼-어촌 편 2>에 출연하면서 서글서글하게 웃는 얼굴, 순박하고 친근한 말 그대로 ‘착한 사람’으로 알려진 배우이다. 옛말에 ‘웃는 얼굴에 침 못 뱉는다’라는 말도 있다.
이런 손호준이 광고 속에서 하는 말이나 행동들을 보며 브랜드를 부정적인 시각으로 바라보는 사람이 있을까?
오히려 손호준이 맘스터치 라는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면서 브랜드의 친근감과 호감도가 상승하는 효과가 발생 되었다.

해당 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을 더해 보세요.(40 내공 적립)

FAQ

Contact

개인정보취급방침I회원약관I회사소개
06039)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12길 25-1(구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11-19)
사업자등록번호 : 211-87-58665 통신판매업신고 제 강남-6953 호 (주)애드크림 대표이사 : 양 숙
Copyright © 2002 by TVCF.All right reserved. Contact webmaster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