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기사 CF보기
목록보기
♬ 써니와 김흥국의 찰떡궁합 연기!
신한은행 써니뱅크 TV광고 온에어!
꿈꿔왔던 금융생활의 시작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는 모바일뱅크 시장에서 써니뱅크는 더 새롭고 다양한 금융 서비스로 업그레이드하며 빠르게 진화해가고 있다. 계좌번호를 몰라도 친구의 전화번호만 알면 바로 이체가 가능하고(간편이체), 모바일로 간편하게 내 차 구입자금을 마련할 수 있고(써니 마이카), 은행에 안 가고도 모바일로 간편하게 통장을 만들 수 있는(비대면 신규계좌개설)…… 누구나 꿈꿔봤을 법한 금융생활이 어느 새 우리의 일상이 되고 있음을 써니뱅크 광고를 통해 보여주려 했다.
나만의 은행이 내 손안에
특히 이번 광고에서는 모바일 금융을 메이커의 입장이 아닌, 소비자의 일상 속에서 모바일을 통해 더 쉽고 간편하게 만날 수 있는 금융으로 느껴지게 하는데 주안점을 뒀다. 모바일로 은행업무를 볼 수 있는 시대! 나아가 은행이 내 손 안에 오는 시대! 결국 개개인이 은행이 되는 시대로 표현함으로써 신한은행이 모바일 금융 시장의 리더로써 앞서가는 모습을 광고를 통해 전달하려 했다.

이러한 의도는 촬영기법에서도 잘 드러나 있다. 중간에 컷을 나누지 않고 쭉 한 컷으로 촬영하는 One Scene, One Cut 촬영기법을 통해 같은 거리 안에서 다양한 세대의 사람들이 각자 필요로 하는 써니뱅크 서비스를 사용하며 만족해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써니와 김흥국의 특급케미
또한 모델 기용에 있어서도 써니뱅크의 전속모델인 소녀시대 써니로 주목을 끌고 후반에 김흥국으로 반전을 꾀했다. 누구나 가깝고 기분 좋게 만날 수 있는 모바일 금융을 표현하고자 선택한 모델 김흥국은 최근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어 제 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기성세대뿐만 아니라 젊은층에게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그는 이날 촬영장에서 써니와 찰떡궁합 연기와 빛나는 애드립으로 촬영 내내 분위기를 Sunny하게 만들었다.

광고에 사용된 BGM 역시 기성 세대에게는 추억의 팝송으로, 젊은 세대에게는 영화 <써니>의 OST로 잘 알려진 음악, Boney M의 ‘Sunny’을 채택하여 자칫 낯설거나 차갑게 느낄 수 있는 디지털소재를 따뜻하고 유쾌하게 느껴지도록 했다.

이번 신규 광고는 약 3개월 예정으로 TV, 극장, 인터넷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해당 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을 더해 보세요.(40 내공 적립)

FAQ

Contact

개인정보취급방침I회원약관I회사소개
06039)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12길 25-1(구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11-19)
사업자등록번호 : 211-87-58665 통신판매업신고 제 강남-6953 호 (주)애드크림 대표이사 : 양 숙
Copyright © 2002 by TVCF.All right reserved. Contact webmaster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