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기사 CF보기
목록보기






에잇세컨즈 : #my8seconds 인스타 사진 편
작성자: GNOBLESSH1

 

에잇세컨즈...... 특별한 매력은 무엇인가?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지금 이 시기에 거의 모든 사람들이 이용하고 어떻게 생각하면 이제는 없어서는 안 될 것 중에 하나가 홈쇼핑이다.
실제로 현대인들은 각자의 일에 치어 또는 귀찮아서 밖으로 돌아다니 것이 줄어드는게 현실이다. 그렇다고 인간의 기본 생활인 의·식·주를 하지 않을 수도 없는 노릇이다. 그래서 홈쇼핑의 가치는 점점 더 높아져 가고 있다.

현재 많은 홈쇼핑 회사들이 가격, 품질, 배송 등의 파격 조건으로 경쟁하면서 발전해 나가고 있다. 여기에는 대기업부터 작게는 개인 홈쇼핑 까지 다양한 종류, 크기, 등의 홈쇼핑 사이트가 공존하고 있다.
또한, 이러한 홈쇼핑사이트를 광고하기 위하여 많은 광고들이 있는 현실이다. 각자의 광고에는 자신들의 홈쇼핑 사이트에 맛게 가격특가, 한정판매, 무료배송 등의 조건을 제시하여 소비자들의 눈길을 끄는 광고도 많이 볼 수 있게 된다.

에잇세컨즈 광고 또한 유명 연예인을 내세워 광고를 하고 있다. 이 연예인은 연예계에서 특히 패션으로 인정받고 있는 인물로, 옷을 주로 판매하고자 하는 이 홈쇼핑 사이트가 소비자의 눈길을 끌만한 섭외 연예인이다.

이 연예인이 에잇세컨즈를 산다고 반복적으로 말하는 것이 소비자로 하여금 따라 사고 싶은 소비욕구를 느낄 수 있게 해 준다.
하지만, 거기에서 더 나아가지 못한 것이 매우 크다. 현재 많은 홈쇼핑사이트들은 위 글에서 말했던 것처럼 파격할인 무료배송 등의 다양한 조건과 실질적인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킬만한 많은 무기들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이 광고는 그저 유명 연예인이 한다는 것 밖에는 소비자들이 관심을 가지고, 그 사이트를 들어가서 쇼핑할 만한 가능성이 다른 사이트 광고들에 비하여 현저히 적다.

지나치게 광고를 단순히 만든것이 단점!

광고는 짧은 시간으로도 우리에게 많은 감동과 느낌을 줄 수 있다. 이는 광고의 장점이고 누가 강한 특징과 응용으로 이 부분을 잘 파악하느냐에 따라서 좋은 광고가 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이러한 부분에만 신경 쓰다가 광고 본연을 내용을 소홀히 하게 되면 광고를 보는 시청자들이 광고가 무엇을 홍보, 소개 하는지에 대한 의문을 들게 한다.
바로 에잇세컨즈 광고가 그러하다. 멋있고 다채로운 디자인 색상을 썼지만 실질적인 홈쇼핑으로써의 장점, 소비자를 끌어 오게 하는 흡입력이 그저 한 연예인으로만 그쳐 소비자들이 과연 인상 깊게 볼 수 있었는가에 대한 의문이 든다.

또, 차별화에 대한 부족함이 있다. 실제로 이제 나온 홈쇼핑 사이트는 기존에 대기업들이 만들어 놓고 운영하는 대형 홈쇼핑 사이트에 비하여 파격적인 요소 없이는 관심을 끌 수 없을 것이다. 이는 홈쇼핑이 유행한지 오랜 세월이 지났고, 현재에 많은 사이트 들이 자리 잡혀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면에서 에잇세컨즈 광고는 과연 광고를 통하여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해당 사이트를 이용할 지에 대하여 많은 의문과 부족함이 보인다.
좀 더 추가하면 좋을 부분은 좀 더 많은 연령층에서 애용할 수 있도록 모두가 할인 받을 수 있는 그러한 행사, 등을 만들고 생겨난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기존 사이트들의 검색 시스템과는 다른 쳬계적 검색 시스템을 도입하여 소비자들이 한눈에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고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체계를 만들어 광고 하는 것이 소비자가 실질 적으로 느껴지는 것이 더 클 것이다.

해당 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을 더해 보세요.(40 내공 적립)

FAQ

Contact

개인정보취급방침I회원약관I회사소개
06039)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12길 25-1(구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11-19)
사업자등록번호 : 211-87-58665 통신판매업신고 제 강남-6953 호 (주)애드크림 대표이사 : 양 숙
Copyright © 2002 by TVCF.All right reserved. Contact webmaster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