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홍보 대행사 트레이(www.trey.co,kr)에서사용자경험을 기반으로 온-오프라인 통합마케팅을 진행하는UX본부원을 모집합니다.
UX본부는 트레이 성장의 향후 10년을 바라보며 신설된 조직으로
온-오프라인을 막론하고 새로운 마케팅을 시도하는 것에 주저하지 않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2003년 설립된 트레이는 전통적인 방식의 Media PR 과 10여년의 Digital Marketing PR 노하우로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 및 서비스의 PR을 성공시켜 왔습니다.
특히 뷰티, 패션, 식음료, 외식 등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선도하는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국내 대표적인 Hybrid PR agency 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40여명 이상의 분야별 PR Specialist 가 함께하고 있는 트레이는
키엘, 루이까또즈, 클라리소닉, 비쉬, 라로슈포제, 로레알프로페셔널파리, SNP 등 패션 뷰티 분야와
썬업, 바리스타룰스, 매일바이오, 매일두유, 플로리다내츄럴, 우유속에 등 식음료 분야,
아이더 등 아웃도어 분야, 반려동물 전문기업인 롯데네슬레퓨리나 등 다양한 브랜드의 Hybrid PR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