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품접수
고객불편신고
자료실
광고올리기
제목 시디즈, 2018년 신규 TV 광고 ‘국대의자’ 편 공개
등록일
2017-12-30

퍼시스 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손태일)가 2018년의 새로운 TV 광고인 ‘국대의자’ 편 영상을 공개했다. 

신규 광고 영상은 ‘국대의자’라는 콘셉트 아래 시디즈의 실제 제품 테스트 과정을 국가대표로 거듭나기 위한 운동선수의 훈련 과정으로 상징화하며 혹독한 ‘비의자적 훈련’을 이겨낸 의자만이 ‘시디즈’라는 이름을 가질 수 있음을 강조했다. 

시디즈는 2015년부터 ‘의자가 인생을 바꾼다’는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좋은 의자 선택의 중요성을 전달하는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왔다. 이번 신규 광고에서는 ‘왜 시디즈 의자가 인생을 바꾸는 좋은 의자인가’에 대한 구체적 근거를 시디즈만의 기술력과 엄격한 품질기준을 바탕으로 설명하고 있다. 

시디즈는 국가대표급 의자로 태어나는 시디즈의 이야기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의자 선택에 대한 기준을 제시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접점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일상을 변화시킬 수 있는 의자를 제공하기 위한 적극적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2018년 시디즈는 ‘국대의자’ 편과 함께 ‘세상에서 가장 까다로운 고객’ 편 광고 영상을 함께 공개했다. 영상은 정확한 의사 표현이 이루어지지 않아 만족시키기 가장 어려운 사용자인 유아마저도 만족시키고자 하는 시디즈의 세세한 고민과 노력이 담긴 스토리를 담았다. 

시디즈의 신규 TV 광고 캠페인은 브랜드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디즈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sidizchair
시디즈 블로그: http://www.sidizchair.com/
웹사이트: http://www.sidiz.com




▲ 이전글
처음글입니다.
▼ 다음글
2018-10-19

국내CF

해외CF

0.063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