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불편신고
광고올리기
제목 현대해상, 다이렉트 신규 모델에 소녀시대 ‘태연’ 발탁
등록일
2019-01-08

▼ 관련cf 보기


2019-01-01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신규 TV광고 ‘태연하게 가입/보상’ 편 온에어

 

현대해상은 2019년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신규 모델로 소녀시대 ‘태연’을 발탁해 신규 TV광고를 제작, 지난 1일부터 새롭게 온에어 했다. 이번 광고는 오는 5월까지 주요 케이블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새 광고에서는 ‘태연하게’라는 키 카피를 중심으로 각각 가입과 보상, 두 편의 소재를 통해 메시지를 전달한다.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산책하다가 ‘태연하게’ 가입하는 태연의 모습을, 바퀴가 펑크 난 자동차를 보고 ‘태연하게’ 긴급출동서비스로 보상받는 태연의 모습을 담았다.

 

현대해상 관계자는 "소비자가 직접 가입과 보상처리를 진행해야 하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특성상 어떠한 순간에도 소비자가 마음 편하게 이용 할 수 있어야 한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태연의 등장감을 알림은 물론, 편안하고 든든한 마음으로 태연하게 돕는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으로 인지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해상 다이렉트는 소비자 편의를 위하여 업계 최초로 공인인증서없이 모바일 직접서명을 통한 가입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가입 시 소비자 문의사항에 대해 실시간으로 원격 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사고 접수 시 고객 위치 조회를 통한 긴급출동서비스와 보상 전문가들의 1:1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이전글
2019-01-09
▼ 다음글
2019-01-08

국내프린트

국내CF

해외CF

0.078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