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기사 CF보기
목록보기
메리츠화재 펫퍼민트 캠페인 제작 후기
“우리 아이 건강보험증, 펫퍼민트”
견생책임을 위한 우리 아이 건강보험 펫퍼민트
반려견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직접 모여 만든 펫보험 펫퍼민트. 매리츠화재는 회사 내에서도 반려동물을 직접 키우는 펫부모들이 모여 만든 반려동물 실손의료비 보험 펫퍼민트를 선보였습니다. 하지만 펫보험은 아직 우리나라에 생소하기만 한 상품이었고, 펫퍼민트 캠페인은 더 많은 펫부모들에게 펫보험과 펫퍼민트를 알리고자 시작되었습니다.
견생 20세 시대, 청춘은 12살부터
펫퍼민트 상품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보험이 최대 만 20세까지 보장된다는 점이었습니다. 반려견들의 수명이 예전보다 길어졌지만 대부분의 펫보험은 12살까지만 보장되었기 때문에 정작 병치레가 잦은 노후견들이 타 보험으로는 보험의 혜택을 받기가 어려웠습니다. 이에 반해 펫퍼민트의 “최대 만 20세까지 보장”이라는 부분은 펫퍼민트의 여러 USP 중 가장 대표적인 USP였고, 펫퍼민트 “견생 20세 시대” 편에서는 이 부분을 강조하고자 했습니다.
펫퍼민트 엔도저(Endorser), 개통령 강형욱
그렇다면 과연 누가 반려견과 관련된 이야기를 했을 때 가장 믿음이 가고 신뢰가 갈까요? 누구보다 반려견을 사랑하고 반려견에 대한 이해가 깊은 사람, 또한 반려견 카테고리에서 독보적인 인지도를 보유한 강형욱씨가 아닐까 생각했습니다. 펫퍼민트 캠페인 준비 초기부터 강형욱씨가 펫퍼민트의 적합한 모델이라는 결론을 내렸고, 강형욱씨를 펫퍼민트의 엔도저로 모셔 강형욱씨의 목소리로 펫퍼민트의 USP들을 소비자들에게 전하고자 했습니다.
펫퍼민트 엔도저 강형욱씨와 함께한 펫퍼민트 캠페인은 브랜딩 편 외에 다양한 범퍼애드도 함께 제작되었습니다. 반려견들의 모습을 재치 있게 담은 범퍼애드들을 통해서도 다양한 펫퍼민트의 USP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펫퍼민트 캠페인을 시작하면서 가장 큰 바람은 캠페인을 통해 아플 때 치료비 부담으로 치료받지 못하는 반려동물이 더는 없었으면 하는 것이었습니다. 사랑하는 우리 아이를 지켜주고 싶은 마음, 지금 펫퍼민트로 시작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해당 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을 더해 보세요.(40 내공 적립)

FAQ

Contact

개인정보취급방침I회원약관I회사소개
06039)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12길 25-1(구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11-19)
사업자등록번호 : 211-87-58665 통신판매업신고 제 강남-6953 호 (주)애드크림 대표이사 : 양 숙
Copyright © 2002 by TVCF.All right reserved. Contact webmaster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