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기사 CF보기
목록보기
루헨스 ‘직수의 케어를 넓히다’ 캠페인
“정수기 설치 시, 주방수도관까지 깨끗하게!- 루헨스 수도관케어 시작!
㈜원봉 루헨스는 1991년 설립 이래 28년간 정수기, 냉온수기, 핵심필터 뿐 아니라 공기청정기를 생산하고 있는 글로벌 라이프케어 전문 브랜드입니다. “가장 좋은 제품이 가장 안전한 제품이다”라는 철학아래 [파스퇴르정수기] [에어리스정수기] 등 앞선 제품으로 일찍이 기술력을 인정받아, 세계 60여개국으로 수출하며 2017년 말 벤처1천억 기업, 7천만불 수출탑 등을 수상 한 바 있습니다. 2019년 루헨스는 신제품 직수정수기WHP-3000를 출시하며, 기존 대기업 정수기에서 시도한 적 없었던 “수도관케어” 서비스를 런칭하여 새 캠페인으로 더욱 힘찬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루헨스, 직수관을 넘어 수도관케어 시작
365일 우리 가족이 매일 마시는 물! 이제 정수기는 각 가정에 보편화 된 생활필수가전이 되었습니다. 정수기의 위생과 안전에 대한 관여도가 높아짐에 따라, 저수조방식이 아닌 직수정수기가 시장을 주도하고 있고 다양한 정수기 케어방법이 출시되고 있지만, 여전히 위생에 대한 소비자의 불안감은 100% 풀리지 않은 과제로 남아있습니다.

루헨스는 이런 소비자 니즈를 파악하여, ‘더 완벽한 직수의 깨끗함’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한 끝에 정수기 내부[필터/유로관/코크]는 물론 정수기 외부 [수도관]까지 케어해주는 ‘루헨스 수도관케어’를 런칭하기로 하였습니다.

보통 5년 이상 된 집의 수도관에는 부식물, 녹 등이 생기게 되고, 집으로 들어오는 수돗물 또한 노후된 수도관을 거쳐오면서 오염될 수 있다는 점에 착안, 신제품 정수기 WHP-3000설치 시 ‘주방 수도관케어’를 통해 정수기에 입수되는 물까지 깨끗하게 관리해주어 직수케어의 범위를 넓히고자 한 것입니다.
영화같은 미장센으로, 송중기의 시크함으로
따라서 루헨스의 새로운 광고캠페인도 신제품 정수기의 우수함과 수도관케어 서비스의 혁신성을 보여줄 수 있도록 기존 정수기 광고들과 선을 긋는 차별화가 필요했습니다. 정수기 광고에서 전형적으로 보여주던 생활감 있는 세트대신 깊이감 있는 색감/디테일이 좋은 가구소품 등을 조화롭게 살려 미장센이 좋은 공간을 연출했고, 마치 한편의 영화같은 느낌을 주고자 했습니다. 모델은, 신뢰감을 주는 바르고 맑은 이미지를 찾아보던 중 이미 2013~2016년 루헨스 모델로 활동한 적 있었던 배우 송중기를 다시한번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는데, 그동안 광고에서 보지 못했던 송중기만의 시크하고 깔끔한 매력을 최대한 담아내려고 노력했습니다.
퀄리티로 승부하는 규모감 있는 수도관 3D
새볔녘 홀로 등장한 송중기가 소파에 앉아 낮은 목소리로 “직수가 더 깨끗하려면 어디까지 케어해야할까” 독백하고 나면, 곧이어 화면 가득 수도관이 3D로 투시되어 나타납니다. 이번 광고에서 가장 중요했던 이 수도관 장면을 위해서 오랜 업력의 3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수도관의 질감, 고급감, 압도적인 규모감을 표현하기 위해 긴 시간 준비했고, 눈에 보이지 않은 수도관을 구현하기 위해 그 어느 광고 때보다 한땀한땀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입니다.
언제나 고객에게 완벽한 깨끗함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해 온 루헨스. 오랜 시간 동안 보여준 루헨스의 뛰어난 기술력과 진정성이 이번 캠페인 “직수의 케어를 넓히다-루헨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울림있는 전달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해당 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을 더해 보세요.(40 내공 적립)

FAQ

Contact

개인정보취급방침I회원약관I회사소개
06039)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12길 25-1(구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11-19)
사업자등록번호 : 211-87-58665 통신판매업신고 제 강남-6953 호 (주)애드크림 대표이사 : 양 숙
Copyright © 2002 by TVCF.All right reserved. Contact webmaster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