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AD PORTAL - www.tvcf.co.kr

ADZINE

광고논평 광고논평 광고리뷰 제작후기
세탁특공대 제작후기
“왜 이렇게까지 하는 거지?”

국내 1위 세탁 O2O 서비스
세탁특공대의 브랜딩 캠페인을 준비하면서
포커스미디어코리아가 했던 고민의 시작은 이러했다.

단순히 편리하다고 말하기에, 단순히 빠르다고 말하기에
세탁특공대의 서비스는 좀 많이 지나친 감이 있었다.
세탁소에서 해도 될 빨래를 위해
IT기업처럼 자동화된 공장을 만들고 세탁물 트래킹 시스템을 자체 개발하고
마치 호텔의 세탁 서비스처럼 최고급 세제와 유럽에서 수입한 세탁기를 쓰고
26개 세탁 프로그램에 편백나무 자연건조실까지!

알면 알수록 우리의 머릿속에 드는 생각은
 
“세탁을 왜 이렇게까지 하는 거지?”
요즘 편리한 세탁서비스가 많아지고 있다
비대면에 빠른데 간편하기까지…

근데 생각해 보면 세탁의 본질은 ‘퀄리티’가 아니었나?!
그렇기에, 당신의 소중한 옷을 깨끗하고 안전하게 세탁하기 위한 세탁특공대의 노력은 지나지치만 지나치지 않다.
세탁의 모든 과정에 담겨있는 세탁특공대의 진심
우리는 이 진심을 서울과 수도권의 아파트 입주민들과
가장 밀접하게 소통할 수 있는 아파트 엘리베이터TV를 통해 전달하기로 했다.
그렇게
세탁의 진심인 사람들, 세탁특공대과
촬영에 진심인 사람들, 포커스미디어코리아가 만나
영하 10도의 추운 겨울
세탁특공대의 실제 공장에서 밤새도록 진행된 촬영
그 결과물이 바로 여기에 있다.
 
우리의 진심이 지금 당신에게도 전해지길!


해당 기사 CF 상세정보 보기


이전글
Sound of 포테토칩 엣지 2021-04-29
신제품 “포테토칩 엣지” 스낵 출시를 앞두고 “포테토칩 엣지”의 시식 시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동그란 모양의 감자칩의 형태에서 벗어나 겉모습이 날카로운 모양이 특징이었습니다. ‘visual을 어떻게 표현할까?’ 잠시 생각하며 스낵 한 개를 입 속에 넣는 순간 기존 타 스낵에서 느낄 수 없었던 맛보다는 소리가 먼저 뇌리를 스쳤습니다. 바삭한 첫 느낌과 함께 씹을 때마다 들려오는 귀에 익숙한 소리, 우리는 잠시 동안 이 익숙한 소리를 찾기 시작했고, 이 소리는 바로 하얀 설원에 눈 밞는 소리와 같다는 걸 찾아내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visual이 주를 이루는 스낵광고와 달리 sound에 초점을 맞추고 이러한 새로운 식감의 sound를 “포테토칩 엣지”의 가장 큰 특징으로 방향을 잡고 아이디어를 구상하였습니다. ...
다음글
마녀의 물약 제작후기 2021-02-24
“하고싶은걸 가져오세요” 클라이언트의 첫마디였다. 우리 클라이언트 분들은 항상 이런식이다. 저세상 쿨내란 이런 것일까. 한 겨울에 진행한 회의라서 추웠던게 아니다. 정말 그 쿨함에 모두가 얼어 죽을뻔했고, 이건 농담이 아니다. 홍콩, 캐나다, 미국 등에서 한국으로 온 그들은 항상 사탕을 먹기 직전 아이 같은 태도로 프로젝트를 대한다. 마치 “우리 같이 재미있는걸 해볼래? 와 신난다~!” 의 느낌이랄까. 광고할 제품은 결정되었다. 정해진 룰은 없었다. 그들은 그저 마음껏 창의력을 발휘해주면 그걸 지지해주겠노라 했다. 제작자의 입장에서 신기하면서도 기분 좋은 경험이었다. 그들의 재미있는걸 해보자! 라는 태도가 우리에게 전염되었고, 덕분에 프로젝트를 하는 내내 즐거웠다. 일단, 기존 클렌징 제품들의 광고를 분석해보니, 대부분...

국내CF

해외CF

국내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