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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토로라 레이저 luk
나만의 스타일을 찾아라!
작성자 : fcsm

레이저 룩의 광고를 살펴보게 되면 상당한 자신감을 엿볼 수 있다.

젊은 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한눈에 파악해 볼 수도 있고, 패션 디자인적인 요소가 가미된 표현 방식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시선을 사로잡게 한다.
요즘 패션 혹은 디자인적인 측면을 중요시 여기는 20대의 젊은 소비층을 주 타겟으로 한 이 광고는 스타일리쉬라는 커다란 모토와 자기만의 개성 연출과 표현이라는 컨셉트를 가진 것으로 판단된다.

컬러와 감성의 표현은 어찌보면 상당히 어려운 측면이라고 하겠다. 레이저 룩의 경우 멘탈 느낌의 감각적인 디자인, 그리고 골드의 컬러가 적절히 조화를 이루며, 새로운 느낌, 고급스러운 느낌을 제품 속성으로 하고 있다.

레이저의 디자인을 그대로 계승한 레이저 룩은 한층 화려해진 골드와 화이트의 조화로 언제 어디서든 빛나는 레이저의 가치를 표현한다. 레이저 룩의 외부에는 은은하게 반짝이는 펄 화이트 컬러를 적용하여 첨단 기술과 최신 제품의 이미지를 구현했다. 깔끔하고 화사한 느낌의 화이트 폴더를 열면 고급스럽게 반짝이는 골드 컬러로 덮인 내부가 모습을 드러낸다.

키패드 전체에 도금된 18k 골드는 부분적으로 광택 및 톤을 달리하여 변화를 줬다. 키패드 디자인은 오리지널 모토로라 키패드의 느낌을 유지하면서 트렌드에 맞게 현대적으로 재해석 했다. 보석을 세공한 것처럼 표면을 섬세하게 깎은 내비게이션 휠은 빛이 비추는 방향에 따라 화려한 무늬를 드러낸다. 뿐만 아니라 외부 힌지와 상판 및 하판 경계 부분의 테두리, 측면 키에 적용된 18k 골드가 화이트 컬러 바탕에 포인트로 작용한다.

이러한 제품의 특징을 한번의 노출을 통해 감성적으로 표현한 방식을 좀 더 살펴 보자!

요즘 광고의 트렌드는 제품을 강조하기보다는 그것을 사용하는 목표고객 혹은 소비자의 심리적인 측면에 더 중점을 두고 제작을 하는 것으로 판단된다.
결국 제품이든 광고든 그것의 접점 공통요소는 타겟이고 소비자이기 때문이다.
개성을 누구보다 중시하는 휴대폰 유저 (20대의 젊은감각을 추구하는 타겟)에게 어필 하는 내용이 이성적이기 보다는 감성적이며, 스타일을 중시한다는 것이다.

핸드폰은 이제 더이상 통신수단의 굴레를 벗어나, 자기표현의 한 장으로 부각되고 있으며
감각적이고 개성적인 핸드폰의 소유는 곧 남들과는 다른 차별화된 자아 이미지를 제공한다고 볼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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