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기사 CF보기
목록보기






삼성 QLED TV : 햇빛 편
작성자: KFK4676

 

이 광고의 시작은 넓은 방 안에 TV가 놓여있고 그TV가 켜지며 그방안에 햇살이 비추면서 시작된다. 그리고 그 TV에 햇살이 비추면서 점점 선명해지기 시작한다. 그리고 남자가 말한다. 쏟아지는 햇빛 속에서도 QLED는 오직 선명할 뿐 이것이 QLED 시대의 경이로움 100%TV 삼성 QLED라고 여기서 이 광고가 하고 싶은 말 고객에게 전하고 싶은 내용이 다 담겨져 있다.

이 광고의 특징은 특유의 시각적 아름다움과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점이다. 보는 사람들에게 시각적 아름다움을 통해 경이로움을 보여주고 있고 고요하고 편안한 공간 속에 화려하지 않고 잔잔한 음악을 통해 웅장함을 연출시키고 있다. 또한, 모델이 광고 속에서 TV에 가까이 다가가 바라보는 듯한 시선을 통해 TV 속의 영상이 마치 현실과도 같아 보인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는듯해 광고에서 전하고 싶은 내용을 전해주고 있다. 또한, 햇살이 잔잔히 비추는 듯한 시각적 요소를 통해 햇빛이 비치면 원래 TV속 내용이 잘 안 비치지만 우리 제품은그렇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제품의 선명함과 곡선은 보는 이들이 아름다워하며 마치 제품마저도 예술 같은 느낌을 주었다.

간단하면서도 짧은 말로 보는 이들에게 전하고 싶은 내용을 전해주었다. 이 광고는 단 몇마디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이 광고에서 "쏟아지는 햇빛 속에서도 QLED는 오직 선명할 뿐" 이라는 한 마디는 우리 제품은 TV에 햇살이 쏟아져도 본연의 영상미가 유지된다는 말을 전하고 있고. 또 ”QLED 시대의 경이로움“ 이라는 말은 우리 회사의 기술이 다른 기술과는 차원이 다를 만큼 경이롭다는 내용을 전달해주고 있다.

총평

이 광고는 시각적 요소를 적당히 활용하여 보는 이의 시선을 압도했고 적절한 단어를 이용해 전하고자 하는 내용을 깔끔하게 다 담았다. 이 광고는 분위기, 색채, 를 이용하여 적절하게 짧은 광고를 돋보이게 했고 경이롭다라는 단어를 떠올리게 만들었다 다만 아쉬운 점은 일반 사람들은 QLED 라고 하는 기술력에 대해 잘 알지 못하기 때문에 그 기술에 대한 간단한 설명이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지만, 전체적으로 확실히 잘 짜여 있는 광고였다고 생각한다.

해당 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을 더해 보세요.(40 내공 적립)

FAQ

Contact

개인정보취급방침I회원약관I회사소개
06039)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12길 25-1(구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11-19)
사업자등록번호 : 211-87-58665 통신판매업신고 제 강남-6953 호 (주)애드크림 대표이사 : 양 숙
Copyright © 2002 by TVCF.All right reserved. Contact webmaster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