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
서브웨이, 비비고, 삼성전자, LG U+, SK telecom, 현대, KIA, NIVEA, 올리브영, LG생활건강, Cellapy, 넷플릭스, hy에치와이, 빙그레, 햇반, 팔도, 풀무원, 피자헛, 링키, 해태, 코카콜라, 넥슨, NC소프트, 넷마블, 피플카, 알바천국, 피키캐스트, 카카오 모빌리티, 다방, 위메프, LFmall, CJ쇼핑, GSSHOP, 티몬, SSG.COM, GS칼텍스, POSCO, 구몬학습, 빨간펜, 코웨이, KCC, 래미안 외 다수
[수상실적]
● 2021 &Award
GRAND PRIX - 디지털 광고&캠페인 > 이벤트/캠페인 비비고 잘먹었습니다 캠페인
GRAND PRIX - 디지털 광고&캠페인 > 소셜미디어_제품 및 서비스 CJ제일제당 비비고 공식 유튜브
WINNER - 디지털 광고&캠페인 > 식음료 CJ제일제당 비비고 팜 투 테이블(Farm to Table)
● 2021 대한민국 디지털애드어워즈
대상 - 특별부문 > 공공분야, 문화체육관광부 ´한 장 운동장´
최우수상 - 특별부문 > 공공분야, 보건복지부 ´우리 함께 거리 두기´
최우수상 - 마케팅 캠페인 > 소셜미디어, ´니베아 립케어 마이노 에디션 캠페인´
● 소셜아이어워드 2021
대상 - 식품 유튜브, CJ제일제당 비비고
최우수상 - 식품브랜드 인스타그램, CJ제일제당 비비고
최우수상- 식품 인스타그램, CJ제일제당 햇반
● 2021 에피 어워드 코리아
Bronze - 다윗 대 골리앗, 링티 ´마셔보면 안다. 링티다!´
Finalist - 음료 및 주류, 링티 ´마셔보면 안다, 링티다!´
Finalist - Influencers, 니베아 립케어 마이노 에디션 캠페인
● 2020 서울영상광고제 TVCF AWARD
Finalist ? Creative > Covid-19 극복, 보건복지부 ´우리 함께 거리 두기´
● 2020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최우수상 ? Creative, 보건복지부 ´우리 함께 거리 두기´
● 2020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
Leading Star(올해의 소통대상), 한국 코카?콜라
대상 - 음료부문, 한국 코카-콜라
● 제28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대상 - 온라인부문,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 New York Festivals 2020
Finalist - PUBLIC RELATIONS : BEST USE > SOCIAL / ENVIRONMENTAL GOOD: BRAND,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Finalist - FILM : BEST USE > SOCIAL / ENVIRONMENTAL GOOD: BRAND,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 2019 &Award
WINNER ? DIGITAL MEDIA & SERVICES > MID?SIZED COMPANY, 불스원 기업 사이트 리뉴얼
WINNER ? DIGITAL AD & CAMPAIGNS > SOCIAL RESPONSIBILITY,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 2019 서울영상광고제 TVCF AWARD
동상 ? 비TV부문 > 단품, GS 칼텍스 ‘마음이음 연결음’
TVCF 인기상 ? 특별상 부문, GS 칼텍스 ‘마음이음 연결음’
● 2019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최우수상 ? Creative,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 2019 WEB AWARD KOREA
통합대상 ? 제품브랜드부문, 불스원
최우수상 ? 금융분야, 삼성화재 프로포즈
●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
금상 ? 디지털광고 > 크리에이티브,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금상 ? 브랜디드 콘텐츠,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Finalist ? 동영상,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Finalist ? 디지털광고 > 캠페인전략,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Finalist ? 공익광고,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Finalist ? 통합미디어 > 캠페인전략, 링거워터 링티 통합 부스팅 캠페인
Finalist ? 동영상, 피자헛 갈릭마블스테이크 캠페인
Finalist ? 디지털광고 > 크리에이티브, 피자헛 갈릭마블스테이크 캠페인
Finalist ? 디지털광고 > 캠페인전략, 피자헛 갈릭마블스테이크 캠페인
Finalist ? 특별상 > 표현기법, 피자헛 갈릭마블스테이크 캠페인
● 2019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
Leading Star(올해의 소통대상), 한국 코카?콜라
● 2019 에피 어워드 코리아
Finalist ? 미디어 이노베이션, 니베아 립케어 ´It´s KRUNK Time´
Finalist ? Youth Marketing, 니베아 립케어 ´It´s KRUNK Time´
● 2018 &Award
GRAND PRIX ? DIGITAL AD & CAMPAIGNS > FINANCIAL SERVICES, 교보라이프플래닛 펫사랑 m정기보험
GRAND PRIX ? DIGITAL AD & CAMPAIGNS > EDUCATION, 윤선생 ´Who am I?´
GRAND PRIX ? DIGITAL AD & CAMPAIGNS > FASHION, TBH글로벌 마인드브릿지 ´뜻밖의 스펙(Respect yourself)´
WINNER ? DIGITAL AD & CAMPAIGNS > IT DEVICES, SK텔레콤 자동안심 T로밍
WINNER ? DIGITAL AD & CAMPAIGNS > FASHION, 뉴발란스 코리아 ´두려움 없이 나의 길을 가다´ 외 다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