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KREATIVER 돌직구 정공법으로 승부한다, IBK 기업은행 돌직구 정공법 과연 결과는 대성공이었다. 한 리서치 회사에서 수도권 20-59세 성인남녀를 대상으로 실시했던 은행광고 설문조사에 따르면, ‘은행광고’ 하면 떠오르는 광고 1위는 바로 IBK 기업은행(66.1%)으로 나타난 것. 메시지 전달율 조사에서도 IBK 기업은행은 89.7%의 높은 수치를 보이며 독보적인 1위를 차지했다. 실제 누적된 예금증대 액수도 1천억원(2012. 4. 5 기준)을 돌파했다고 하니, 국민MC ‘송해 효과’는 엄청났던 것이다. IBK 기업은행 광고는, 진정성만 있다면 특별한 기교 없이도 얼마든지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대표적인 광고가 아닐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