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불편신고
광고올리기
제목 사노피, 2019년 ‘둘코락스’ 신규 TV 광고 론칭
등록일
2019-03-08

▼ 관련cf 보기


2019-03-02
둘코락스

세계 판매 1위 변비 치료제 둘코락스의 제품력을 바탕으로 완벽한 라이프 컨트롤 제안 
‘세계 1위가 답이다‘라는 카피 통해 전 세계인이 선택한 믿을 수 있는 브랜드임을 강조


주식회사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대표 배경은, 이하 사노피)의 세계 판매 1위 및 국내 판매 1위 변비 치료제 둘코락스®는 2019년을 맞아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3월 1일부터 주요 지상파 및 케이블에서 방영된 둘코락스의 신규 TV 광고는 여주인공이 둘코락스와 함께 평범한 일상부터 중요한 순간까지 변비 걱정 없이 계획대로 완벽하게 컨트롤하는 스토리를 담았다. 


이번 광고에서 둘코락스의 특장점은 시계 태엽으로 표현됐다. 여주인공의 복부에 한치의 오차도 없이 정확하게 움직이는 시계 태엽을 나타냄으로써 변비에 구애 받지 않고 일상을 즐긴다는 점을 강조했다. 둘코락스는 복용 약 8시간 후에 부드럽게 작용하는 ‘둘코락스®-에스 장용정’과 약 20분 후 빠르게 효과를 볼 수 있는 ‘둘코락스®좌약’이 있어 소비자가 자신의 상황에 맞춰 선택 복용할 수 있다. 

사노피 컨슈머 헬스케어 사업부 최유리 팀장은 “이번 광고 영상을 통해 세계인이 선택한 변비약인 둘코락스가 가진 특장점을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며 “세계 1위 변비약 브랜드로서 더 많은 분들이 변비 걱정 없이 계획한대로 즐거운 일상을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변비 치료제 둘코락스®는 2017년 기준 미국 FDA에서 효과와 안전성을 모두 검증 받은 ‘비사코딜’과 ‘도큐세이트 나트륨’이 주요 성분인 믿을 수 있는 변비 치료제로 의사 처방 없이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다.

 




▲ 이전글
2019-03-08
▼ 다음글
2019-03-08

국내프린트

국내CF

해외CF

0.109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