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AD PORTAL - www.tvcf.co.kr 심사위원 | 서울영상광고제
이효룡 이효룡

온보드그룹 그룹장

어려운 시기였음에도 불구하고
용감한 작품들을 보면서 흐뭇했습니다.

다양한 작품들 속에서도
브랜드와 시장상황을 바탕으로
얼마나 소비자들에게 시기적절한 가치로 느껴지게하는가.
그래서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도록 했는가를
중점으로 심사를 하였습니다.

올 한해에도
광고인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 +Work Experience
    서울영상광고제 심사위원
    웰콤 AD, HS애드 AD, CD 역임

    +Honors
    2013 SPIKE ASIA 미디어 부문 은상
    동원 비피더스 "MAKIN WHOOPEE"
    2013 SPIKE ASIA 미디어 부문 파이널리스트
    파리바게트 "GIVING FORWARD"
    2015 대한민국 광고 대상_은상
    LG전자 "Who ruined Jenny's Wedding?"
    2016 NEW YORK FESTIVAL 디지털/필름부문 파이널리스트
    LG전자 "Who ruined Jenny's Wedding?"
    2016 EFFIE AWARDS 다윗 대 골리앗 부문_동상
    캔디크러쉬소다 "내 삶의 스윗소다"
    2018 서울영상광고제_Craft Sound 부문 은상 / Craft Visual 부문 동상
    LG V40 "펜타카메라의 시작"
    2019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_TV부문
    LG V40 "펜타카메라의 시작"
    2020 서울영상광고제 Craft 부문 시각효과
    금상_신세계면세점 NEWTOPIA

    +Main campaign
    캔디크러쉬소다 <내 삶의 스윗소다>
    신세계면세점 <NEW NOW>
    LG OLED TV <Art of Salt>
    LG 시그니처 <가전, 작품이 되다>
    LG TONE <Rebirth of Sound>
    LG V40 <펜타카메라의 시작>
    LG G6 <손 안의 폭 넓은 세상>
    리디북스 <책이 없어도 책을 읽도록>
    르노삼성자동차 SM5 <10년 캠페인> SM3 <세상의 평등>
    LG 유플러스 <펫라이프의 묘미>
    KB 손해보험 다이렉트 <생활의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