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보드그룹 그룹장
어려운 시기였음에도 불구하고
용감한 작품들을 보면서 흐뭇했습니다.
다양한 작품들 속에서도
브랜드와 시장상황을 바탕으로
얼마나 소비자들에게 시기적절한 가치로 느껴지게하는가.
그래서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도록 했는가를
중점으로 심사를 하였습니다.
올 한해에도
광고인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
+Work Experience
서울영상광고제 심사위원
웰콤 AD, HS애드 AD, CD 역임
+Honors
2013 SPIKE ASIA 미디어 부문 은상
동원 비피더스 "MAKIN WHOOPEE"
2013 SPIKE ASIA 미디어 부문 파이널리스트
파리바게트 "GIVING FORWARD"
2015 대한민국 광고 대상_은상
LG전자 "Who ruined Jenny's Wedding?"
2016 NEW YORK FESTIVAL 디지털/필름부문 파이널리스트
LG전자 "Who ruined Jenny's Wedding?"
2016 EFFIE AWARDS 다윗 대 골리앗 부문_동상
캔디크러쉬소다 "내 삶의 스윗소다"
2018 서울영상광고제_Craft Sound 부문 은상 / Craft Visual 부문 동상
LG V40 "펜타카메라의 시작"
2019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_TV부문
LG V40 "펜타카메라의 시작"
2020 서울영상광고제 Craft 부문 시각효과
금상_신세계면세점 NEWTOPIA
+Main campaign
캔디크러쉬소다 <내 삶의 스윗소다>
신세계면세점 <NEW NOW>
LG OLED TV <Art of Salt>
LG 시그니처 <가전, 작품이 되다>
LG TONE <Rebirth of Sound>
LG V40 <펜타카메라의 시작>
LG G6 <손 안의 폭 넓은 세상>
리디북스 <책이 없어도 책을 읽도록>
르노삼성자동차 SM5 <10년 캠페인> SM3 <세상의 평등>
LG 유플러스 <펫라이프의 묘미>
KB 손해보험 다이렉트 <생활의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