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커뮤니케이션 이사
TV광고를 위한 심사. 디지털광고를 위한 심사..
내년 서울 영상 광고제의 심사 영역은 조금 수정되어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그만큼, TV냐, 디지털이냐, OOH냐..미디어의 경계없이
선을 자유자재로 넘나 드는 크리에이티브가 눈에 띄었고,
실제로 고객입장에서 어떤 효과를 가져 왔을지 궁금하게 만드는
크리에이티브가 좋은 점수를 받지 않았나 싶다.
-
세방그룹 기업PR 캠페인 기획 및 총괄
KB국민카드 기업PR 캠페인 기획 및 총괄
KB손해보험 신규상품 런칭 캠페인 기획 및 총괄
테라 스푸너 런칭 캠페인 기획 및 총괄
노랑통닭 브랜딩 캠페인 기획 및 총괄
KB국민카드 ESG 캠페인 기획 및 총괄
테라 TOP 브랜드 콜라보 캠페인 기획 및 총괄
아모레퍼시픽 라보에이치 브랜딩 캠페인 기획 및 총괄
젝시믹스 브랜딩 캠페인 기획 및 총괄
KB국민카드 KB PAY 캠페인 기획 및 총괄
동아제약 셀파렉스 런칭 캠페인 기획 및 총괄
동아제약 박카스 디지털 캠페인 기획 및 총괄
동아제약 파티온 브랜딩 캠페인 기획 및 총괄
동아제약 모닝케어 리브랜딩 캠페인 기획 및 총괄
쉐보레 브랜드 캠페인 기획 및 제작
팬텍 브랜드 캠페인 기획 및 제작
현대자동차그룹 이미지 광고 캠페인 담당
아시아나 항공 브랜드 캠페인 담당
현대자동차그룹 이미지 광고 캠페인 담당 외 다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