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지대학교 교수
호랑이는 죽어서 가죽을 남기지만, 광고는 살아서 브랜드를 남깁니다. 세상과 미디어가 변하지만 변하지 않는 크리에이티브를 위해 애쓴 광고인 여러분께 감사의 박수를!
-
MBC애드컴, 오리콤, FCB코리아 카피라이터
경주대학교 교수
한국광고대상 심사위원장
공익광고위원
캘리포니아주립대 풀러튼 방문교수
한국광고PR실학회 회장, 편집위원장
現 상지대학교 미디어영상광고학과 교수
대한적십자사 자문교수
(전) 행정안전부 자문교수
보건복지부 혈액관리위원
(전) SKY Life 시청자위원
한국광고자율심의기구 위원
건강기능식품협회 심의위원
기획재정부 준정부기관 경영평가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