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JOY4GKRSUS 비락식혜, 의리 열풍을 이용하다 비락식혜의 새로운 광고가 등장하였다. 요즘은 좀처럼 찾아볼 수 없었던 비락식혜의 광고이다. 이번 비락식혜의 광고는 짧은 버전과 긴 버전 두 개로 나뉘어 나왔다. 나는 긴 버전의 비락식혜 광고를 중심으로 이번 광고에 대해 논평해 보고자 한다. 먼저, 간단하게 이번 비락식혜의 광고에 대해 설명하자면 주인공으로 김보성이 출연하였다. 김보성이 ‘~으리’라는 유행어를 연이어 사용하면서 광고가 진행된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나는 이 광고를 긍정적으로 평가한다. SNS에서의 유행어를 사용함으로써 웃음을 유발하여 젊은 계층 사람들의 관심을 잘 끌어내었고, 비락식혜가 건강음료라는 것을 포함한 비락식혜의 정보와 특성들을 소비자에게 잘 어필하였기 때문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