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AD PORTAL - www.tvcf.co.kr
Log-In   I   TVCF Home
출품만으로도
72만 TVCF회원, 학계, 광고인, 광고주와 수많은 대중들에게
다시 한번 작품의 가치를 알리게 됩니다.
출품작 접수기간
2018년 10월 15일(월) ~ 11월 05일(월) 18:00
출품분야
작품부문 TV 지상파, 케이블, IPTV, DMB등 영상 매체에 방영된 광고
비TV TV부문 이외의 매체에 집행된 영상광고
(극장광고,해외집행광고,디지털 옥외광고 ,디지털광고,인터렉티브광고 등)
Craft 부문 연출
(Directing)
연출자가 Creative를 얼마나 잘 해석 하였고 창의적인 작품을 만들었는지를 평가 합니다. 연출의 모든 제작요소들(캐스팅, 셋트, 음향, 촬영기법, 감정연출 등)이 연출자의 비전에 잘 반영되어 완성도 높은 작품인가를 심사해 선정합니다.
프로덕션디자인
(Production Design)
색채, 소품, 의상, 세트, 배경, 로케이션,조명스타일 등 광고의 모든 시각적인 요소가 포함된다. 이 전체 비쥬얼적 요소의 종합적 구성이 얼마나 독특하고, 기억에 남으며 작품의 성공에 얼마나 영향을 끼쳤는가를 판단해 선정합니다.
촬영
(Cinematography)
시네마토그래피는 카메라 촬영의 모든 기술적인 면과 관련이 있습니다. 화면이 얼마나 멋있고 잘 표현이 되었는지, 독특한 기법을 사용했는지, 고난이도 촬영이 진행되었는지 등을 판단해 선정합니다.
편집
(Editing)
편집된 영상이 타이밍, 시각적 역동성, 대화의 전개, 스토리전달,임팩트 등 그리고 편집이 작품의 성공에 얼마나 영향을 끼쳤는가를 판단해 선정합니다.
사운드
(Sound)
음악(제작곡, 라이브러리, 라이선스)과 사운드 디자인 의 예술성, 창조성, 선곡의 우수성과 작품의 성공에 얼마나 영향을 끼쳤는가를 판단해 선정합니다.
시각효과
(Visual Effects)
실제 장면을 시각적으로 얼마나 잘 보여 주었는지와, 시각효과(애니메이션, 시각효과, 특수효과 등)의 예술성과 전문성의 우수함, 그리고 작품의 성공에 얼마나 영향을 끼쳤는가를 판단해 선정합니다.
출품조건
2017년 11월01일~2018년10월31일 사이 집행된 모든 영상광고

* 광고제와 심사의 질 향상을 위해, 일정 수준이상의 작품들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조건 : TVCF 등록 작품 중 크리에이티브 점수 600점이상(단 평점 미집계 또는 미등록된 작품은 TVCF 내부심사)
출품비용
- 단품 : 1편당 20만원 (vat별도)
- 캠페인 : 단품에 출품된 작품 중 영상 2편 이상을 선정하여 하나의 캠페인으로 출품가능하며, 별도의 출품료는 없습니다.
TVCF에등록된작품접수 TVCF에등록되지않은작품접수
출품 양식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FAX, E-mail 접수를 하시면 담당자 확인 후 출품 안내 연락을 드립니다.
담당자 : 김태형 이사, 고명호 과장    T : 02-3447-0101    F : 02-3447-0102    E : award@tvcf.co.kr

출품양식 다운로드 아름다운 서울상 작품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