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기사 CF보기
목록보기







광고명: 현대카드 it card : it card 편
작성자: MYDAFNE82

현대카드 광고논평하기

 

- it Bag. 우리는 최신 트렌드 가방을 it Bag이라고 부른다. it Bag이란 누구나 사고 싶고 들고 싶고 가지고 싶은 가방을 말한다는 것이다. 대화중에 마치 아하~!! 그 백 ~!!이라는 소리가 나올만큼.

현대카드는 최신 트렌드의 중심에 있는 것과 다름 없다는 것을 각인시키기 위해 it card 라는 단어를 썻다. 그래서 여기서의 it card는 바로 가지고 싶고 사고 싶은 카드라는 의미가 된다. 그럼 이것 뿐일까? it card의 요체는 바로 꾸밀 수 있는 카드라는 점이다. 그런데 우리는 왜 꾸밀 수 있는 카드를 써야 하는가부터 이야기가 시작된다. 꾸밀 수 있는 카드는 카드업계가 시도하지 않았던 혁신이기 때문에 카드에 가치를 부여하게 된다. 늘 꾸며져 나오는 카드가 아니라 내 마음대로 꾸밀 수 있는 카드. 그렇지만 우리는 패션도 아닌데 아무도 하지 않는 카드를 왜 꾸며야 하지? 라는 생각이 든다면 그건 바로. 아무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가 처음이기 때문에. 이다.

아무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가 처음이기 때문에

최초의 하이힐
최초의 비키니
최초의 미니스커트가 그랬던 것처럼
현대카드는 그러한 혁신에 초점을 맞췄다

아무도 하지 않았던 처음이라는 시작과 그리고 이어지는 혁신
결국 세상을 흔드는 건 그 처음 시도한 것들이
결국 세상을 뒤집는 건 혁신적인 생각들이
결국 세상까지 흔들어 낼 수 있다는 것.

현대카드는 여기까지 말하고 있는 것이다. 그 처음 시도한 것들은 혁신이며 그것은 바로 세상을 놀라게 할 것이며 세상을 흔들 것이다. 그 중심엔 바로 현대카드 잇 카드가 있다는 것이며 바로 현대카드라는 것이다. 나는 광고를 보고 너무나 매력적으로 느껴졌다. 바로 현대카드 it card를 소지하고 싶을 만큼. 현대카드 잇 카드를 가진다면 나도 트렌드의 중심에 서 있고 그러한 혁신적인 생각을 할 수 있을 것만 만큼 같은. 그래서 세상을 흔들고 싶을 만큼.

SHAKE by Hyundai Card- it card는 그래서 다른 카드들과 다르다고 생각한다. 상품의 매력적인 디자인뿐만 아니라 상품에 가치를 부여하고 있기 때문이다.

세상을 흔드는 건 바로 it Card. 바로 Hyundai Card 라는 생각- Hyundai Card가 바로 시장의 중심에, 세상의 중심에 서 있는 트렌드라는 생각을 이 광고는 함축적으로 잘 보여준다고 생각한다.

 

해당 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을 더해 보세요.(40 내공 적립)

FAQ

Contact

개인정보취급방침I회원약관I회사소개
06039)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12길 25-1(구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11-19)
사업자등록번호 : 211-87-58665 통신판매업신고 제 강남-6953 호 (주)애드크림 대표이사 : 양 숙
Copyright © 2002 by TVCF.All right reserved. Contact webmaster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