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AD PORTAL - www.tvcf.co.kr

ADZINE

> 광고논평
광고논평 광고논평 광고리뷰 제작후기
박미경 모델 섭외는 알바몬에게 어떤 의미였을까? 2020-02-15
2019년 대학생이 선호하는 아르바이트 포털사이트 1위로 알바몬이 뽑혔다. 어떻게 대학생들이 선호하는 브랜드가 되었을까? 2015년 혜리를 모델로 활용한 광고부터 지금까지 꾸준하게 사장과 알바생이 서로를 대하는 태도부터 법적으로 지켜야 할 최저시급, 근무시간 등 알바에 대한 존중과 인식개선을 위한 광고를 진행해왔다....
(2월 우수) 백마디의 말보다도 - XYZ 포뮬라 세라크라운 2020-01-18
선글라스와 화장품을 만드는 훠리스트의 XYZ Cosmetics. 1990년, ‘오클리’ 라는 골프의류 및 선글라스 판매대행사로 시작해, 2010년에 화장품 사업에 진출했고, 2016년에 첫 화장품을 출시하게 된다. 즉, 화장품 분야에서는 굉장한 후발주자다. XYZ는 기초화장품을 주 제품으로 내놓고 있는데, 그 당시에는 이미 화장품시장이 포화상태였다. 6000개가 넘는 화장품 기업들이 경쟁을 하고, 매년 기본 700개 이상의 신제품이 출시되었다....
(2월 우수) 세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은 써브웨이 2020-01-18
건강한 재료, 건강한 음식의 ‘Fresh’를 중시하는 브랜드이다. 이 외에도 써브웨이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특징은 바로 ‘커스터마이징’. 빵의 종류와 크기부터 재료의 하나하나를 전부 선택할 수 있는 부분이 다른 샌드위치나 패스트푸드 경쟁사들과의 가장 큰 차별화 포인트다....
(1월 우수) 젊은 모델이 아닌 시니어 모델을 선택하고, 요가가 아닌 축구를 선택한 이유 2020-01-05
안다르는 2015년 새로 런칭 된 브랜드로, 레깅스 시장의 No.1을 차지하고 있다. 무엇보다 안다르가 유명세를 띄게 된 건, 여성들이 레깅스를 입었을 때 고민하고 있는 점을 정확하게 짚어줬기 때문이다. 운동 시에 레깅스를 입는 이유는 근육이 어떻게 쓰이고 있는지 알 수 있기 때문인데, 그런데도 입기 꺼려졌던 점은 Y존이 부각되기 때문이다. 입는 사람, 보는 사람 모두 민망하기 때문에 레깅스를 입어도 상의를 긴 것으로 입어 상반신을 가리기 급급했다....
(12월 우수) 슬로건과 컨셉트의 조화 2019-12-13
가장 최근에 방송된 데미소다 광고가 아직 업로드 되어있지 않아 다른 데미소다 광고를 첨부하였지만 최근 데미소다 광고를 비평합니다.
광고는 하나의 ‘판매촉진 활동’으로 브랜드를 세상에 알리는 역할을 한다. 그렇기 때문에 광고는 브랜드를 소비자들에게 알려야 하며, 이를 통해 판매자들에게는 이익을 남겨야 한다는 뚜렷한 목적이 있다. 이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짧은 시간 내에 확실하게 사람들의 머릿속에 제품에 대한 이미지나 정보를 남겨야 한다.
...
cm송을 활용해 기억을 남기는 cf 2019-12-13
최근 우리의 일상에서 광고를 접할 수 있는 매체는 엄청나게 다양하다. 흔히 아는 tv, 인터넷, 모바일, 인쇄매체등이 아니더라도 알게 모르게 다양한 광고들이 자신을 소개하고 있다. 간접광고와 같이 광고이지 않아 보이지만 관심을 갖게 만드는 광고가 있는 반면 지금 소개하고자 하는 cm송을 활용한 이 광고는 대놓고 광고의 이미지를 보여주지만 노래를 활용해 중독성을 만들게 되고 일상에서 계속 떠오르게 만들어버린다....
(12월 우수) 모든 것의 조화로 일구어낸 야놀자 2019-12-13
과거의 광고는 제품의 속성이나 장점을 위주로 영상이 구성되었다. 창의성 보다는 제품의 정보 전달에 가까웠고 자연스럽게 광고의 길이도 길 수 밖에 없었다. 오늘날에는 무수히 다양한 제품이 존재한다. 그렇다 보니 제품의 장점은 광고하는 의미가 없어졌다. 그 제품의 장점은 이 제품도 저 제품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광고 홍수의 시대’ 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오늘날 바쁜 현대인들은 광고에 대해 생각보다 너그럽지 않다. 긴 광고를 넘기지 않고 볼 확률이 높지 않다는 것이다....
(12월 우수) 여기어때 2019-12-12
널리 알린다 라는 뜻에 광고는 오랜 시절부터 다양한 형태와 시도로 그들 만의 메시지를 대중들에게 던져왔다. 최근 미디어의 발달로 광고는 15~30초라는 짧은 시간에 소비자들에게 기억이 남을 만한 광고가 필요하게 되었다. 또한 과거에는 단순히 어떠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광고였지만 현재에 와서는 브랜드 이미지와 같은 무형적 가치를 추구하는 광고가 늘어났다....
(12월 우수) 그랜저 2020 `성공에 관하여` 2019-12-12
해당 광고를 TV에서 처음 마주하자마자 느낀 감정은 ‘신선하다’였습니다. 보통 자동차광고들은 그동안 있어보이는 배경에, 있어보이는 남자가 나와 있어보이는 음악과 함께 한번 씩 웃어주는 일률보편적인 모습을 보여왔습니다. 15초동안 뭘 말하고 싶은건지도 알 수 없었으며, 허세를 가득 뿌려놓은 느낌만 줄 뿐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그랜저광고는 달랐습니다....
호올스 2019-12-12
많은 광고들을 지금 보고 있고 광고라는 것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살고있는 시대이다. 광고의 홍수 시대에 수많은 광고중에 어떤광고가 사람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을까를 생각하다가 최근 Youtube를 보며 중간에 나오는 광고중에 호올스XS광고가 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광고는 나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에게도 마찬가지로 작용했으며 사람들이 재밌는 광고, 신선한 광고 라는 말이 많이 나왔고 광고의 시청수도 상당히 많이 나왔다....


1/402    1  2  3  4  5  6  7  8  9  10       


국내CF

해외C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