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AD PORTAL - www.tvcf.co.kr

ADZINE

> 광고논평
광고논평 광고논평 광고리뷰 제작후기
(12월 우수) 여행이 우리를 떠났습니다 2020-12-11
코로나로 인해 여행이 어려워진 시대가 되어 항공 업계에 큰 변화가 생겼다. 최상의 서비스로 하늘 길을 열어주었던 아시아나 항공이 코로나19로 일상이 달라져 버린 현 시대를 위로하고자 코로나 프로젝트편을 제작하였다.
하루라도 일찍 코로나가 종식되기를 바라며 고객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달하는 이번 광고는 기업을 위한 광고가 아닌 몸과 마음이 지쳐있는 모두를 위한 광고 영상 이라고 생각한다....
(12월 우수) 시선을 끌어들이고 영상에 몰입시켜라. 그랑사가. 2020-12-11
광고영상도 영상 창작물이고 작품이다. 시선을 끌어들이고 영상에 몰입시켜라. 그랑사가.
광고영상임에도 불구하고 700만뷰가 넘는 조회수를 가지고 있으며 화제성 높은 많은 수의 출연진, 고퀄리티의 배경음악을 통해 사람들이 찾아서 보게 만든 광고가 있다. 바로 ‘엔픽셀’이라는 게임회사에서 출시한 모바일 MMORPG게임 출시작 `그랑사가`이다. 광고는 시리즈로 제작 되었으며 대표광고는 연극의 왕 : 햄릿이다....
즐거움을 책임지다, 하이네켄 2020-12-11
광고는 시대를 보는 거울이다. 시대별 사회 · 문화의 변화를 담아낸다. 동일 브랜드의 광고일지라도, 각 시대별 메시지나 표현 기법은 상이하다. 또, 전혀 다른 브랜드의 광고일지라도, 비슷한 시기, 유사한 광고를 볼 수 있다. 때문에, 광고를 시청하는 것만으로, 그 시대의 상황을 유추할 수 있다. 올해의 경우를 보자....
야나두! 영어 절대 어렵게 하지마 2020-12-11
인터넷 강의 회사들은 자사의 강의를 듣게 된다면 성적이 오르고 실력이 향상된다는 `신뢰감`을 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야나두는 국민배우로 알려져 있고, 2019년도 브랜드 평판이 1위인 `조정석`을 모델로 선정하여 소비자들이 신뢰감과 호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광고에서는 시청자들에게 말을 거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반말로 이루어진 대사 덕분에 대사는 친밀감을 느끼게 해준다. 또한 조정석 특유의 익살스럽고 능청스러운 연기 덕분에 광고가 진행되는 1분 동안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몰입하게 만들었다....
(12월 우수) 아늑한 시작 맥심 2020-12-10
커피광고는 광고모델의 의존도가 상당히 높다고 생각한다. T.O.P의 원빈, 칸타타의 현빈과 같이 커피광고는 무언가 메세지를 전달하는 광고라기보다는 유명배우들을 앞세워 네임벨류로 승부하는 광고전략을 많이 세워왔다. 그래서 그런지 이 맥심광고는 나에게 상당히 신선한 충격으로 다가왔다. 삶과 커피를 접목시켜 시작이라는 메세지를 내세워 커피의 이미지를 친숙하게 다가오도록 했기때문이다....
마켓컬리 2020-12-10
마켓컬리는 소비자가 퀄리티높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협력업체를 이어주는 온라인 푸드 쇼핑 플랫폼이다. 마켓컬리의 슬로건은 ‘LOVE FOOD, LOVE LIFE’ 이다. 음식을 사랑한다면 마켓컬리를 사랑할 수 밖에 없다는 마켓컬리에서 파는 음식의 퀄리티에 대한 자신감을 내세운 것으로 볼 수 있다.
...
싼타페 나의 가족에게 편-가족 그리고 감동 2020-12-10
요즘 코로나바이러스가 유행함에 있어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에서 가족들과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상황이다. 이러한 현상으로 가족과 사람, 공감가는 영상메시지가 담긴 광고가 인상적이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따뜻한 광고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는 세계가 광고계에 유행처럼 펼쳐지고 있다. 이 광고 역시 가족의 이야기를 담아 공감적인 메시지를 제공하는 영상이다....
(12월 우수) 가슴이 웅장해지는 광고, 그랑사가 2020-12-10
그랑사가는 한국의 게임사인 엔픽셀이 개발한 MMORPG 게임이다. 엔픽셀의 첫 작품인 만큼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안고 있으며 아직 정식 오픈되지 않아 사전 예약만 가능하다. 12월 9일 기준 사전 예약인원은 공식적으로 300만명이 넘으며 이러한 결과는 그랑사가의 마케팅적인 요소가 성공적으로 작용했기 때문이라고 볼 수 있다. 그렇다면 그랑사가의 광고는 어떻게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을까?...
친환경을 강조한 엔진오일 광고 2020-12-09
...
(12월 우수) 사람 대 사람으로 공감을 이해하고 생각하게 되는 공익광고 2020-12-09
위 공익광고는 `중년다움`이라는 키워드를 사용하여 중년층의 고충을 나타내고 있다. 흔히 우리 주변에서 볼 수 있는 사례를 함축하여 하나의 광고로 만든 것이다. 그로 인해 본 광고는 사람에 대한 탐구와 이해도가 높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다. 사람에 대한 탐구와 이해도는 높으면 높을수록 보는 이로 하여금 많은 공감을 이끌어낸다. 게다가 광고에서 전달하려는 메시지가 영상에서 등장하는 이미지와 문장을 통해 더 간결하고 명료하게 전달되고 있어 공감을 이끌어내기 적합하다고 생각했다....


1/406    1  2  3  4  5  6  7  8  9  10       


국내CF

해외CF

국내프린트